“지역 대표 온라인 미디어인 ‘세종오늘신문은 마케팅 및 브랜딩 역량 강화를 위해 ㈜새론커뮤니케이션즈(광고 및 PR 전문업체)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컨설팅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제휴에 따라 세종오늘신문은 (주)새론커뮤니케이션즈를 대표하는 디지털 광고 기획, 콘텐츠 전략 수립,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반에 걸쳐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지역 매체의 콘텐츠 품질과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론커뮤니케이션즈는 새론커뮤니케이션즈는 옥외광고 전문매체이다 2007년에 설립되어 급변하는 광고미디어 환경에 대응하여 선진기법을 연구개발함으로써 철저하게 전략에 입각한 효율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해결책을 제시하는 유통 전문 매체사로써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타필드, 신세계이마트, AK플라자, 신세계센트럴시티를 운영하며, 광고주의 needs를 파악하고 광고주에게 가장 적합하며 효율적인 광고 매체 및 방법을 제안하여 브랜드 퀄리티를 한층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 집행을 추구하고 있다. 매체의 광고주 관리와 매체 관리 업무 및 신규매체개발 등 다양한 옥외광고의 다양한 분야들을 옥외광고 마케팅의 Specialist로 발전.성장 시키는 한편 임직원들은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명품 관련 광고주와의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광고업계의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여 새론커뮤니케이션즈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07년 (주)새론커뮤니케이션즈 설립. 2011년 갤러리아 매체 운영. 2014년 신세계 매체 운영. 2015년 AK플라자 매체 운영.
|